'전참시' 송가인, 전국투어 현장 공개…부모님·친오빠 총출동 [TV스포]

입력2022년 07월 02일(토) 15:28 최종수정2022년 07월 02일(토) 15:32
전참시 송가인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전국 투어 현장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06회에서는 '트롯 여왕' 송가인의 전국 투어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날 송가인은 본 공연을 방불케 하는 리허설을 선보이며 안방극장 1열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송가인의 부모님부터 친오빠까지 온 가족이 총출동해 공연을 앞둔 그녀의 든든한 조력자로 나선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의 아버지는 슈퍼스타 딸을 대신해 팬 서비스를 자처하고 나서 송가인을 뿌듯하게 했다고.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자 송가인은 단숨에 무대를 장악하며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렸던 팬들의 환호를 유발한다. 그뿐만 아니라 매니저도 '전참시'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또한 '전참시' 스튜디오에서는 걸그룹 에스파가 평소 '송고목나무'라고 불리는 송가인을 위해 포인트 안무 창작에 나선다. 과연 에스파의 특훈을 받은 송가인의 댄스 실력은 어떻게 변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참시'는 매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광복절 전날에 日 여행 간 '미우새', 역사의…
기사이미지
'김하성 2안타 1볼넷' SD, 마이애미…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멀티히…
기사이미지
god 이어 H.O.T.까지, 무대 위 '1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1세대 아이돌들의 활동 소식이 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