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 최초 우승자' 알렉사, 오늘(2일) 첫 미니콘서트 개최…히트곡 퍼레이드

입력2022년 07월 02일(토) 10:16 최종수정2022년 07월 02일(토) 10:20
알렉사 미니 콘서트 /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알렉사(AleXa, 김세리)가 국내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알렉사는 2일 저녁 7시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미니 콘서트 '웰컴 투 원더랜드'(Welcome to Wonderland)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다. 국내 첫 단독 공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알렉사는 처음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현장을 찾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알찬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미국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 이하 ASC)의 우승곡 '원더랜드'를 비롯해 K팝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주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특히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본 현장은 KBS WORLD 오리지널 콘텐츠 '웰컴 투 원더랜드'에서도 중계된다.

한편 알렉사는 K팝 최초 미국 경연 우승자 타이틀을 거머쥐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