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강소연, 오늘(22일) 새 신곡 'Loca Loca' 깜짝 발매

입력2022년 06월 22일(수) 15:29 최종수정2022년 06월 22일(수) 15:31
강소연 싱글 발매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넷플릭스 화제작 '솔로지옥'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만능 엔터테이너 강소연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22일 강소연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이날 정오 강소연의 새 싱글 '로카 로카'(Loca Loca)가 발매된다.

앞서 브랜뉴뮤직과의 깜짝 콜라보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강소연은 다채로운 분위기가 담긴 새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해 주목받았다. 21일에는 이번 신곡 'Loca Loca'의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열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된 티저 영상에서 강소연은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공개된 '손만 뻗으면 날 가질 수 있단 걸'이라는 가사 일부를 통해 이번 곡의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Loca Loca'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라틴 팝 장르의 곡이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진두지휘 아래 프로듀서 On the road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답을 줄듯 말듯 애매한 상대의 행동으로 인해 점점 미쳐가는 주인공의 감정을 오묘하고 섹시한 무드로 잘 담아냈다.

'Loca Loca'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강소연은 방송, 광고, 해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