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번엔 순백의 카리스마…정규 11집 두 번째 티저 사진

입력2022년 06월 21일(화) 07:14 최종수정2022년 06월 21일(화) 07:16
슈퍼주니어 티저 이미지 / 사진=Label SJ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이번엔 순백의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슈퍼주니어는 20일 오후 11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1집 Vol.1 앨범 '더 로드 : 킵 온 고잉'(The Road : Keep on Going)의 또 다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속 슈퍼주니어는 흰색 셔츠와 맨발로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들의 신비로운 눈빛과 이들 사이에 감각적으로 자리한 붉은색 선은 색다른 분위기를 형성해 궁금증을 더했다.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정규 11집 컴백을 앞두고 더욱 물 오른 비주얼로 변신했다. 콘셉트 트레일러와 첫 번째 버전 티저 이미지에도 포착된 바 있는 흰색과 붉은색의 색감이 슈퍼주니어의 성숙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The Road : Keep on Going' 컴백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연내 완성될 슈퍼주니어 정규 11집의 첫 앨범이 될 'The Road : Keep on Going'은 '스트릿'(STREET)과 '라인'(LINE) 등 2종 버전의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되며, 총 5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슈퍼주니어는 7월 12일 전까지 음악적인 티징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점점 고조시킬 전망이다.

슈퍼주니어는 7월 12일 저녁 6시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광복절 전날에 日 여행 간 '미우새', 역사의…
기사이미지
'김하성 2안타 1볼넷' SD, 마이애미…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멀티히…
기사이미지
god 이어 H.O.T.까지, 무대 위 '1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1세대 아이돌들의 활동 소식이 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