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싸이 노래에 맞춰 댄스…화기애애했던 결혼식 [스타엿보기]

입력2022년 05월 14일(토) 14:28 최종수정2022년 05월 14일(토) 14:28
손담비, 이규혁 / 사진=김호영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결혼식에서 커플댄스를 췄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해 담비야, 규혁 형님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와 함께 김호영은 손담비, 이규혁의 결혼식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호영은 핑크색 바지를 입은 화사한 하객 차림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은 손담비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호영은 결혼식 도중 하객들 앞에서 커플 댄스를 추는 손담비, 이규혁의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특히 이규혁은 춤추기 쉽지 않은 턱시도 차림에도 불구, 축가 가수인 싸이의 노래에 맞춰 열정을 다한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1개월만인 지난 1월에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이동근 KBS N 스포츠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으며, 싸이와 2AM 조권, 임슬옹이 축가를 불렀다. 부케는 모델 겸 배우 강승현이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정보도문] 영화감독 김기덕 미투 사건 관…
해당 정정보도는 영화 ‘뫼비우스’에서 하차한 여배우…
기사이미지
차예련→나영희, 배테랑들의 호흡+…
기사이미지
손연재 측 "9세 연상 ♥비연예인과 8월 비공…
기사이미지
류현진, 오타니와 선발 맞대결서 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오타니 …